'전참시' 이영자 단골집 사장 품절남 예고 "덕분에 장사 잘돼 결혼까지" [TV캡처]

입력2019년 12월 07일(토) 23:28 최종수정2019년 12월 07일(토) 23:28
전현무 이영자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이영자의 단골집 사장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브라이언, 뉴이스트 민현이 출연했다.

이날 전현무는 이영자에게 "국수 좋아하시냐"고 물었다.

이어 그는 "3월 중슨쯤에"라며 말을 흐렸고, 이영자는 전현무에게 "결혼하냐"면서 놀라워 했다.

전 출연진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고, 전현무는 "한남동 한 사장의 결혼이다"고 말했다.

한남동에 있는 이영자의 단골집 사장을 언급한 것. 과거 방송된 '전참시'에서 이영자는 매니저를 통해 셰프가 미혼에 여자친구가 없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수줍어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전현무는 "저희 프로그램 측에 전화해서 덕분에 장사가 잘 돼서 여자친구와 결혼하게 됐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영자는 "굳이 그렇게 전할 필요가 있냐. 남자들이 결혼할 때 전 여친에게 전하는"이라면서 "축하는 하지만 기분이 뚝 떨어지네"라면서 "아무튼 결혼식은 갈 거다"고 말했다.

송은이는 "감정은 감정이고 그 집이 맛있을 것 같아서 가시는 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유재석보다 비싼" 송가인, 업계 병들이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바야흐로 '트로트 전성시…
기사이미지
'트롯 대세' 둘째이모 김다비·김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트롯계 신흥 대세' 가수 둘째이모 김…
기사이미지
박막례 할머니 측, 유튜브 과대 광…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인기 유튜버들의 일명 '뒷광고' 논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