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 김연자, 가창력 대결…승부 위해 무릎 꿇은 사연 [TV스포]

입력2019년 12월 09일(월) 16:42 최종수정2019년 12월 09일(월) 16:57
김연자 /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V2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마리텔V2'에서 노래 대결인 메리 아모르파티에 참가한 김연자가 무릎을 꿇었다.

9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V2')'에서는 가수 김연자가 메리 아모르파티에 참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방송에서 김연자는 메리 아모르파티에서 참가해 승부욕을 드러냈다. 이는 승자에게 디너 코스 요리를 즐길 자격이 주어지는 가창력 대결로, 무대를 실시간으로 본 시청자들이 보내는 '좋아요' 개수에 따라 승패가 결정된다.

먼저 진행자 붐은 "김연자 씨의 포크를 뺏을 수 있는 분은 누구일지!"라며 대결의 시작을 알렸다. 이에 전직 유도 국가대표 선수 출신 조준호, 라이징 트로트 스타 요요미가 김연장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들은 상상을 초월하는 가창력으로 김연자를 위협했다고.

특히 김연자는 대결에서 이기기 위해 노래를 부르던 중 무릎까지 꿇으며 최선을 다해 승부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실제로 그는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잠수' 개리→'음주운전 3OUT' 길 방송 복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리쌍 개리, 길이 동시에 …
기사이미지
슈퍼주니어·방탄소년단→아이즈원…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2020년의 첫 명절이자 연휴인 설이 시…
기사이미지
별들의 귀환→여풍, 2020년 상반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2020년 새해와 함께 드라마 기대작들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