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신곡 '변명'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조성하 지원사격

입력2019년 12월 09일(월) 17:31 최종수정2019년 12월 09일(월) 17:31
김필 /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김필이 타이틀곡 '변명'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김필은 9일 새벽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유어스, 신시어리(yours, sincerely)'의 타이틀곡 '변명' 시네마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며, 배우 조성하와의 특급 컬래버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조성하는 눈빛과 숨소리만으로 등장부터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내 교차로에 쓰러진 의문의 한 남자와 어두운 밤거리를 유유히 걷는 김필의 공허한 모습이 교차되며 한층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또 영상 말미 흘러나오는 기타 소리와 함께 교차로 한가운데 마주 선 네 남자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조성하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긴박감을 안기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김필은 13일 첫 정규앨범 '유어스, 신시어리'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김필이 데뷔 8년 만에 내놓는 첫 정규앨범이다. 김필은 앨범에 자신의 생각을 오롯이 담아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변명'을 비롯해 '뷰티풀 스카(Beautiful Scar)' '드리머(Dreamer)' '메이비(Maybe)' '결핍' '프레이(Pray)' '블랙(Black)' '스틸 유(Still You)'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특히 김필이 직접 전곡 작업에 참여해 올겨울 따뜻한 위로의 공감과 메시지를 전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필은 20일부터 22일 3일간 단독 콘서트 '컬러스(COLOURS)'를 개최한다. 해당 공연의 티켓은 전석 매진됐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