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1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X문소리 출격 [공식입장]

입력2019년 12월 09일(월) 17:51 최종수정2019년 12월 09일(월) 17:51
방구석1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문소리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방구석1열'과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의 두 번째 만남이 공개된다.

9일 JTBC 예능프로그램 '방구석1열'은 공식입장을 통해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최근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이라는 신작을 공개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방구석1열' 출연은 지난해 영화 '어느 가족'의 국내 개봉과 칸 수상 이후 두 번째이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방구석1열' 출연 소식에 배우 문소리 역시 출연을 결정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배우이자 감독인 문소리와 일본 영화계의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나눌 심도깊은 영화 이야기가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대표작이자 2013년 칸 영화제에서 심사위원상을 수상한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와 2018년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어느 가족'을 다루며 '가족의 의미'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배우 문소리가 함께하는 '방구석1열'은 22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권민아·AOA 논란' FNC, 2% 아닌 98% 부족…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기사이미지
'한화 아이린' 조연주 "팬들에게 여…
기사이미지
'클럽 방문' 김준영, 공연계에 끼친…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