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차트' 한혜진 "간단한 운동법? 계단 80층 오르기" [TV스포]

입력2019년 12월 09일(월) 17:50 최종수정2019년 12월 09일(월) 17:57
한혜진 / 사진=JTBC 호구의 차트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모델 한혜진이 간단하지만 제일 효과적인 운동법을 추천한다.

10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2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차트'에서는 '소리 없는 살인자! 일상을 위협하는 암살템 TOP8'을 주제로 2040 남녀 1,000명이 선택한 무심코 지나쳤던 생활 속 위험요소에 관한 차트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가수 렌은 출연자들 중 가장 운동을 열심히 하는 사람으로 한혜진과 전진을 꼽았다. 이에 전진은 한혜진에게 간단한 운동법에 관해 물었고, 그는 "뭐니 뭐니 해도 계단 오르기가 최고"라며 "살이 제일 많이 빠지는 운동"이라고 답변했다.

이를 들은 타 출연자들이 한혜진에게 "몇 층 정도 올라야 하냐"고 묻자 한혜진은 "운동 효과가 있으려면 80층 정도?"라고 답해 모두를 경악에 빠트렸다.

특히 전진과 정혁은 "80층 건물도 없다" "그 안에 먼지가 많다"며 투덜거렸다. 이를 들은 한혜진은 "핑계쟁이들"이라고 받아쳐 녹화 현장에서 웃고 있던 모두를 뜨끔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권민아·AOA 논란' FNC, 2% 아닌 98% 부족…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기사이미지
'한화 아이린' 조연주 "팬들에게 여…
기사이미지
'클럽 방문' 김준영, 공연계에 끼친…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