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사회공헌 기금 전달식 진행

입력2019년 12월 10일(화) 14:02 최종수정2019년 12월 10일(화) 14:02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지역 사회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롯데 자이언츠는 지난 6일 롯데시네마 광복점에서 사회공헌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롯데는 이번 시즌 달성한 각종 기록을 통해 다양한 사랑 나눔 적립행사를 실시했다. 부산지역 6개 후원사와 연계해 지역 내 소외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이번 전달식에서 적립 내용을 전달했다.

우선, 메인 스폰서 콜핑에서 3천만 원 상당의 방한의류, 대한항공에서 2천만 원 상당의 항공권, 비추미안경에서 1천8백만 원 상당의 안경, 아람출판사에서 아동도서 5,800권을 적립해 부산지역 초등학교 및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의료 부문에서는 동래로덴치과, 오성병원, 효성시티병원과 함께한 적립 프로그램에서 올해 총 1억1천만 원의 기금을 적립해 관절, 임플란트 등 평소 수술을 받기 어려웠던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수술 지원을 진행한다.

또 올 시즌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참여해 더 뜻깊은 유니폼 공매 기부금 1천8백만 원과 주니어 자이언츠의 '내일은 홈런왕' 수익금 2백만 원, 입양대기아동 후원을 위한 네이버 해피빈 정기저금 캠페인으로 적립한 2백만 원 상당을 한국백혈병 어린이재단과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한다.

롯데자이언츠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설리 둘째 오빠 "친부가 먼저 유산 문제 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故 설리(최진리)의 둘째 …
기사이미지
'복면가왕' 탑골공원 김영민 "아역…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탑골공원의 정체가 태사자 메인보컬 김…
기사이미지
전소민 직접 쓴 에세이 언급 "사실…
기사이미지
'천문' 문재인 김정숙 여사 오늘(19일) 관람…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
기사이미지
한국 김학범 감독 "호주전, 마지막…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마지막 경기라고 생각하겠다" 김학…
기사이미지
최현석, 신호위반→식품위생법 위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최현석 셰프가 사문서 위조 의혹에 휘…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