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김신영 "천단비, 노래하니까 타 아이돌 팬들 함성"

입력2019년 12월 10일(화) 13:55 최종수정2019년 12월 10일(화) 14:20
천단비 / 사진=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정희' 김신영이 천단비의 가창력에 감탄을 드러냈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서는 DJ 김신영과 함께 길구봉구, 천단비가 출연했다.

이날 김신영은 천단비에게 "천단비 매니저가 홍보의 달인이다. 신곡 제목이 적힌 접착 메모장을 직접 제작해 방송국에 뿌렸다. 여기에 음원이 담긴 USB까지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천단비는 "그동안 제가 여태까지 싱글 앨범이 CD가 아닌 USB 등 특이한 홍보물로 제작됐다"고 밝혔다.

또 그는 10월에 발매된 신곡에 대해 설명했다. 천단비는 "'괜찮아지는 법'은 누군가가 이별 후에 이를 견디는 시간을 보내는 법에 대한 노래다"라고 전했다.

김신영은 천단비의 가창력를 호평하기도 했다. MBC뮤직 음악프로그램 '쇼챔피언'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김신영은 "이 노래로 천단비가 프로그램에 나왔었는데 다른 아이돌 팬분들이 환호성을 보냈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보통 다른 팬분께 환호성이 나오기 힘들다. 근데 천단비가 노래하니까 관객들 사이에서 함성이 나오더라"며 "함성 소리 나오는 몇 안 되는 사람 중 하나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성폭력 피해 고백' 장재인, 누리꾼 응원 물…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장재인이 성피해자임…
기사이미지
신민아→하지원, 극장가 하반기 꾸…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강철비2: 정…
기사이미지
현진영, 다이어트 선언 "130kg→70…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현진영이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