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Heart Shaker' 3억뷰 돌파, K팝 대표 걸그룹 명성 입증

입력2019년 12월 10일(화) 15:54 최종수정2019년 12월 10일(화) 17:30
트와이스 Heart Shaker 3억뷰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트와이스의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7년 12월 11일 선보인 트와이스의 리패키지 앨범 '메리 앤 해피(Merry & Happy)'의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 뮤직비디오가 10일 오전 11시 47분경 유튜브 조회수 3억 건을 넘어섰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버린 상대를 향해 먼저 다가가는 모습을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하트 셰이커'는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고, 뮤직비디오는 공개 41일 만에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성적은 '우아(OOH-AHH)하게' '치어 업(CHEER UP)' 'TT' '라이키(LIKEY)'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잇는 6번째 3억 뷰 기록이다.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올해 9월 발표한 '필 스페셜(Feel Special)'까지 총 12개 활동곡 뮤직비디오를 빠짐없이 1억 뷰 반열에 올렸다.

최근 선보인 노래는 물론 데뷔 초 공개한 뮤직비디오도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2016년 10월 24일 발표한 'TT' 뮤직비디오는 10일 오후 기준 4억 9219만 조회수를 기록 중으로, 트와이스 뮤비 사상 최초로 5억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올해 트와이스는 각종 시상식에서 주요 부문을 수상하며 K팝 대표 걸그룹의 명성을 입증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2020년 3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의 피날레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월드투어는 미주 4개 도시를 포함 방콕, 마닐라,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등지에서 성황리에 펼쳐지고 있으며, 내년 3월 3일과 4일에는 도쿄돔 2회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

트와이스는 총 17개 도시 29회 공연에 달하는 대규모 월드투어를 서울에서 성대하게 마무리할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설리 둘째 오빠 "친부가 먼저 유산 문제 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故 설리(최진리)의 둘째 …
기사이미지
'복면가왕' 탑골공원 김영민 "아역…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탑골공원의 정체가 태사자 메인보컬 김…
기사이미지
전소민 직접 쓴 에세이 언급 "사실…
기사이미지
'천문' 문재인 김정숙 여사 오늘(19일) 관람…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
기사이미지
김학범호 조규성·정승원 "올림픽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김학범호의 조규성과 정승원이 올림픽…
기사이미지
김건모, 카드 내역+CCTV 제출→가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을 전면 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