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 박정민 "마동석 의지 많이 해, 항상 감사"

입력2019년 12월 10일(화) 16:46 최종수정2019년 12월 10일(화) 16:46
박정민 시동 / 사진=팽현준 기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시동' 배우 박정민이 마동석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영화 '시동'(감독 최정열·제작 외유내강)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박정민과 정해인, 염정아와 최정열 감독이 참석했다. 배우 마동석은 최근 외화 '이터널스' 촬영으로 불참했다.

박정민은 극 중 먼저 무작정 집을 나가 군산을 찾게 되는 택일 역할을 맡았다. 택일은 반항기 가득하지만 결코 밉지 않은 자유로운 인물이다.

이날 박정민은 함께 호흡을 맞춘 마동석에 대해 "마동석이 현장에 오면 그렇게 의지가 되더라. 믿고 연기를 하면 됐다. 항상 고마운 마음이 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캐릭터에 대해 "방황하는 청소년의 이미지 속 불쾌한 모습을 배제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싶었다. 자연스럽게 동료 배우들이 많이 도와줬기 때문에 재밌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시동'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8일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재기 응원 물결' 최철호, 여배우 폭행 후 …
기사이미지
'프듀 조작' 안준영 PD 항소심도 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검찰이 엠넷(Mnet)의 아이돌 오디션 프…
기사이미지
'로건·정은주 심판자' 자처한 정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김준영)과 정…
기사이미지
'아이콘 탈퇴' 비아이, 연예계 복귀 시동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아이콘 출신 가수 비…
기사이미지
'손흥민 9호골' 토트넘, LASK 린츠…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유로파리그 …
기사이미지
"우울과 고통" 이경실→박해미,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