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베스트셀러 SF소설 영화화 '게이트 키퍼: 또 다른 세계', 비주얼 혁명

입력2019년 12월 13일(금) 13:02 최종수정2019년 12월 13일(금) 13:02
사진=영화 게이트 키퍼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베스트셀러 SF 소설을 영화화한 '게이트 키퍼: 또 다른 세계'가 온다.

러시아의 소설가 세르게이 루키야넨코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SF 액션 영화 '게이트 키퍼: 또 다른 세계'(감독 세르게이 모크리츠키) 포스터가 13일 공개됐다.

영화 '게이트 키퍼: 또 다른 세계'는 오늘만 사는 천재 게임 개발자 시릴이라는 청년이 어느 날 갑자기 모든 자신의 이력이 사라져 버리는 충격적인 사건을 경험한 뒤 새로운 차원의 세계에 들어가 온갖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SF 소설 '나이트 워치'로 유명한 러시아의 소설가 세르게이 루키야넨코의 원작 소설을 영화화한 이 작품은 원작에 담긴 방대하고 놀라운 세계관을 영화 속에 실감나게 펼쳐 보이기 위해 시나리오 집필에만 10여년의 세월을 투자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만큼 세르게이 루키야넨코가 원작에 담아낸 4차원적인 세상의 모습은 영화적으로 표현해내기에도 어려울 만큼 대단히 심오하고 난해한 부분들로 가득했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러시아의 베테랑 감독 세르게이 모크리츠키는 100여명에 달하는 러시아 최고의 특수효과 스탭을 꾸려 환상적인 수준의 CG기술력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영화 속에 표현해 내어 화제가 된 바 있다.

과거의 존재에 대한 기록이 모두 사라진 한 남자가 어느 날, 새로운 세계를 연결하는 게이트 키퍼가 되어 겪게 되는 놀랍고 화려한 SF 액션 영화 '게이트 키퍼: 또 다른 세계'는 12월 26일 개봉된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