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진, '부릉부릉 천리마마트' 출격…엘리트 직원 役 [공식입장]

입력2019년 12월 13일(금) 13:38 최종수정2019년 12월 13일(금) 13:38
박소진 부릉부릉 천리마마트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겸 배우 박소진이 '부릉부릉 천리마마트' 출연 소식을 알리며 꾸준한 연기 행보를 이어나간다.

박소진은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에 이어, 이날 첫 공개되는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스핀 오프 웹드라마, tvN D ‘부릉부릉 천리마마트’ 출연 소식까지 알리며 대중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tvN D ‘부릉부릉 천리마마트’는 DM그룹 김회장의 미션으로 한국자동차의 기밀을 빼오려는 문석구(이동휘), 오인배(강홍석), 피엘레꾸(최광제)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는다. ‘킹스맨’같은 화려한 스파이 영화를 꿈꾸는 이들과 달리 예상치 못한 상황들이 끊임없이 펼쳐져 ‘세얼간이’같은 웃음을 안길 계획.

여기서 박소진은 이야기의 핵심 키를 쥔 인물 제니로 분한다. 엘리트 직원처럼 보이는 겉모습을 가졌지만 누구보다 독특한 성격을 가진 제니. 남들은 이해하기 어려운 소신을 가진 예측불허 제니 캐릭터를 박소진만의 매력을 담아 표현할 예정이다.

특유의 밝은 성격과 털털함으로 현장의 즐거운 분위기를 돋우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압도적인 집중력으로 연기에 임했다. 캐릭터를 향한 애정과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스태프들까지 힘을 얻었다는 후문.

큰 호평을 받으며 막을 내린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스핀 오프 웹드라마 '부릉부릉 천리마마트'. 다채로운 캐릭터들과 예측불가한 스토리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은 '천리마마트' 세계관에 차근차근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박소진이 합류하며 어떤 전개가 이뤄질지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tvN D ‘부릉부릉 천리마마트’은 13일 저녁 8시 tvN D STORY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유재석보다 비싼" 송가인, 업계 병들이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바야흐로 '트로트 전성시…
기사이미지
'트롯 대세' 둘째이모 김다비·김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트롯계 신흥 대세' 가수 둘째이모 김…
기사이미지
박막례 할머니 측, 유튜브 과대 광…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인기 유튜버들의 일명 '뒷광고' 논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