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20일 크리스마스 송 발매 "서운했을 팬들 위한 깜짝 선물"

입력2019년 12월 13일(금) 13:54 최종수정2019년 12월 13일(금) 13:54
버즈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 / 사진=롱플레이뮤직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밴드 버즈가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캐럴을 선물한다.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는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일 저녁 6시에 발매되는 크리스마스 캐럴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페인팅으로 그린 듯한 어두운 숲속의 그림 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띄는 금색 글씨로 이번 캐럴의 제목인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캐럴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은 지난 2004년 리메이크한 ‘징글벨 락’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버즈의 크리스마스 송이다. 특히 변함없이 응원과 격려를 보내준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한 곡인 만큼 팬들의 많은 사랑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버즈의 보컬 민경훈은 “올해는 앨범, 콘서트 활동이 없어서 다들 서운했을 텐데 크리스마스 곡을 깜짝 선물로 드리려고 한다. 제목은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이다. 매년 크리스마스에는 콘서트장에서 팬분들과 함께 보낸 거 같은데, 이 노래로 위안이 됐으면 한다”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기타 윤우현은 “초보 아빠는 번개같이 시간이 지나간 거 같다. 2019년이 다 가기 전에 점 하나 찍고 간다. 연말에 어울리는 특별한 곡이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다”고 말했고, 베이스 신준기는 “여러분들을 위해 연말에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봤다.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버즈 신곡도 많이 사랑해 달라. 감사하다”라며 근황과 함께 연말 인사를 전했다.

버즈는 지난해 12월 데뷔 15주년을 맞이하여 미니앨범 ‘15’ 발매와 함께 전국 투어 콘서트 ‘땡큐(Thank You)’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밴드 버즈가 크리스마스 캐럴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으로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감을 모은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권민아·AOA 논란' FNC, 2% 아닌 98% 부족…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기사이미지
'한화 아이린' 조연주 "팬들에게 여…
기사이미지
'클럽 방문' 김준영, 공연계에 끼친…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