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7', 돌아온 마피아 게임…레전드 예고 [TV스포]

입력2019년 12월 13일(금) 14:00 최종수정2019년 12월 13일(금) 14:02
신서유기7 / 사진 =tvN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신서유기7' 레전드 마피아 게임이 다시 한번 찾아온다.

13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7'는 글로벌 특집으로 꾸며져 멤버들의 분장쇼가 진행된다.

사전 녹화에서는 판다로 변신한 강호동을 필두로 멤버들은 산타클로스, 이집트 클레오파트라와 파라오, 멕시코 판초, 미국 자유의 여신상 등 다양한 나라의 파격적인 분장을 선보였다.

멤버들은 서울 한복판으로 나가 용볼을 건 미션에 도전했다. 첫 용볼을 획득하기 위해 강호동은 정해진 시간 내에 프랑스 대사관을 찾아야 했다. 멤버들과 떨어져 서울 곳곳을 헤매며 프랑스 대사관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강호동의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신서유기'를 대표하는 레전드 게임들도 펼쳐졌다. 저녁식사를 걸고 펼쳐지는 게임은 물론, 지난 시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마피아 게임이 다시 한 번 진행됐다.

은지원이 무조건 마피아라고 생각하는 강호동, 그의 발언에 발끈하는 은지원의 티키타카는 또 한번의 레전드 게임이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또한 규현에게 "너가 마피아라는거야"라고 말하는 이수근과 그의 말에 답답해하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규현의 생생한 표정이 깨알 재미를 더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권민아·AOA 논란' FNC, 2% 아닌 98% 부족…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기사이미지
'한화 아이린' 조연주 "팬들에게 여…
기사이미지
'클럽 방문' 김준영, 공연계에 끼친…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