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U '커밍홈', 태일X도영X재현X해찬이 선사하는 겨울 발라드

입력2019년 12월 13일(금) 14:07 최종수정2019년 12월 13일(금) 14:23
NCT U 커밍 홈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스테이션 엑스 포 러브스 포 윈터(STATION X 4 LOVEs for Winter (2019 SMTOWN Winter))’의 두 번째 곡, NCT U의 ‘커밍 홈(Coming Home)’이 공개된다.

NCT U의 ‘커밍 홈’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커밍 홈’은 풍성한 스트링 세션과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 피아노 선율이 조화를 이루는 슬로우 템포의 R&B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늘 같은 자리에서 기다려주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고마움과 사랑의 메시지를 담았으며, 태일, 도영, 재현, 해찬의 보컬 하모니가 어우러져 따뜻한 겨울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눈 내리는 설원과 기차, 포근한 집 등을 배경으로 소중한 추억을 회상하는 NCT U 멤버들의 모습을 감성적으로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 엑스’의 첫 프로젝트 ‘스테이션 엑스 포 러브스 포 윈터’는 ‘겨울’과 ‘사랑’을 테마로 제작된 4곡을 순차 발표, ‘디스 이즈 유어 데이(This is Your Day)’, ‘커밍 홈’에 이어 세 번째 곡 우주 쪼꼬미의 ‘하얀 겨울 (White Winter)’이 1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