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초연 브로드웨이 뮤지컬 '더 그레이트 코멧' 2020년 1월 오디션 개최

입력2019년 12월 13일(금) 18:00 최종수정2019년 12월 13일(금) 18:00
더 그레이트 코멧 / 사진=쇼노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공연 제작사 쇼노트가 화제작 '더 그레이트 코멧' 오디션을 진행한다.

13일 쇼노트는 2020년 9월 개막하는 뮤지컬 '더 그레이트 코멧' 한국 초연에 함께할 전 배역의 오디션을 오는 2020년 1월 20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 그레이트 코멧'의 오디션 접수는 내년 1월 3일까지 쇼노트 오디션 공식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1월 20일부터 29일까지 오디션이 진행된다.

'더 크레이트 코멧'은 톨스토이의 '전쟁과 평화'를 소재로, 19세기 러시아의 고풍스러운 살롱을 재현한 공간에서 배우들이 관객들 사이에 스며들어 연기하는 이머시브 형식의 뮤지컬이다.

이를 위해 객석에 무대의 일부가 설치되고, 무대 위에는 일부 객석이 설치돼 관객들은 강렬하고 황홀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팝, 일렉트로닉, 클래식, 뮤지컬 씨어터, 록, 힙합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으로 구성, 일부 장면에서는 배역 및 앙상블이 직접 악기를 연주해 작품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호중→안소희·오연서까지, 유튜브 개설한…
기사이미지
절반 떨어진 주말 극장가, '반도'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극장가 주말 관객수가 절반으로 떨어졌…
기사이미지
우혜림♥신민철, 결혼식 현장 공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식 사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