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인기 로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두 번째 이야기

입력2019년 12월 20일(금) 14:40 최종수정2019년 12월 20일(금) 14:40
사진=넷플릭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넷플릭스 인기 로맨스 영화의 두 번째 이야기가 찾아온다.

넷플릭스(Netflix)가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의 예고편을 20일 공개했다.

한국계 미국인 작가 제니 한의 베스트 셀러를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2018년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에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열풍을 불러온 인기 작품이다. 주인공 라라 진을 연기한 라나 콘도어는 러블리 매력으로, 라라 진의 계약 남자친구 피터역의 노아 센티네오는 전 세계 여성들의 ‘워너비 남친'으로 급부상해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넷플릭스를 로맨스 코미디 ‘맛집’에 등극시킨 두 사람이 라라 진과 피터의 진짜 연애를 담은 두 번째 이야기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로 돌아온다.

두 번째 이야기는 계약연애를 끝내고 진짜 첫사랑을 시작한 라라 진과 피터 앞에 라라 진의 또 다른 러브레터의 주인공이 등장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가짜 연애를 그만두고 진짜 사랑을 시작한 라라 진과 피터의 데이트 장면으로 시작해 첫 장면부터 보는 이의 심장을 간지럽힌다. 라라 진은 피터와 함께 첫 키스, 첫 데이트, 첫 밸런타인데이 등 수많은 진짜 ‘처음’을 경험하며 설렘과 진정한 자신의 균형을 찾아간다. 그러던 중 갑자기 라라 진의 과거 짝사랑 상대 중 하나인 존 앰브로스가 등장하며 예상치 못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라라 진이 “사랑했던 남자들" 중 한 명이 새롭게 나타나 깜찍한 두 커플 사이에 어떤 위기를 가져올지 사뭇 궁금해진다. 2020년 2월 12일 공개.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미스터트롯' 이어 '사랑의 콜센타'도 대박…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터트롯'에 이어 '사…
기사이미지
'음주운전' 차세찌 재판서 호소 "딸…
기사이미지
김재중, 日 스케줄 전면 취소…코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재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프로포폴→수면마취제' 휘성, 잊었다 하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휘성이 프로포폴부터…
기사이미지
도움의 손길 내민 마틴 "류현진, 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
기사이미지
"도울 방법 많다" 오프라 윈프리,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