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이상윤 "장나라, 동갑이라 빨리 친해져…연기보며 감명받아" [인터뷰 스포일러]

입력2019년 12월 25일(수) 08:00 최종수정2019년 12월 24일(화) 17:02
VIP 이상윤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VIP' 이상윤이 장나라와의 호흡을 전했다.

배우 이상윤은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연출 이정림)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멜로다. 이상윤은 극 중 잘못된 선택을 하는 VIP 전담팀 팀장 박성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날 이상윤은 극 중 부부로 나온 장나라와의 호흡을 전했다. 그는 "장나라와는 동갑이라 빨리 친해졌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재밌었다. 장나라는 워낙 연기도 잘 하고 상대방과의 호흡에 있어서도 배려를 많이 해줘 편하게 촬영했다. 도움도 많이 받았다"며 "연기적인 이야기를 나눌 때 각자 해석에 대한 말을 많이 한다. 각자의 입장에서 얘기를 한 후, 다른 시선으로 본 것도 이야기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장나라의 연기를 보면 감명을 받는다. 구체적으로 장면마다 교감도 많이 했다. 중요한 장면들이 있지 않냐. 그만두자고 얘기할 때나, 미안하다고 얘기할 때. 이럴 때 감정을 많이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