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좀 보실래요?' 서도영, 이슬아의 가식적인 모습에 부탁 거절 [TV캡처]

입력2020년 01월 14일(화) 09:18 최종수정2020년 01월 14일(화) 09:32
맛 좀 보실래요? /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맛 좀 보실래요?'에서 서도영이 이슬아의 부탁을 거절했다.

14일 오전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연출 윤류해)에서 배유란(이슬아)이 오대구(서도영)에게 방송 출연 제안을 했으나 거절당했다.

이날 방송에서 배유란은 평소와 다르게 아들 광주(장선율)와 함께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었다. 이어 오대구가 집에 들어오자 배유란은 "술 한잔 같이 하자"고 말했다.

하지만 오대구는 "생각이 없다"며 방으로 들어가려고 했다. 당황한 배유란은 "며칠 뒤에 시간 좀 내줄 수 있냐. 중요한 일이 있다"고 운을 뗐다.

오대구는 무슨 일이냐고 물었고 배유란은 "사실 아침 방송에 섭외됐는데 당신이랑 같이 나가야 할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나 오대구는 "그런 데 나갈 시간 없다"고 잘라 말했다.

배유란은 "그러지 말고 사정 좀 봐달라"며 "나한테 정말 중요한 기회"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오대구는 "그런 것 같다. 네가 평소와 다르게 행동하는 거 보니까 얼마나 중요한 기회인지 알 것 같다"고 비난했다.

이에 분노한 배유란은 "근데도 안 나가겠다는 거냐"고 되물었고 오대구는 "방송에 나가서 거짓말할 생각 없다"고 배유란의 제안을 매몰차게 거절했다. 배유란은 결국 분노해 언성을 높였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성과보다 성취, 목표보다 목적"…방탄소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기사이미지
류현진 "1회 투구수 많아…다음 등…
기사이미지
'컴백 D-DAY' 방탄소년단, 축제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늘(21일) 컴백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