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맨' 권상우 "실제 '딸 바보', 아들에겐 엄격" [인터뷰 스포일러]

입력2020년 01월 15일(수) 14:18 최종수정2020년 01월 15일(수) 14:22
히트맨 권상우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히트맨' 권상우가 실제 '딸 바보'라고 밝혔다.

권상우는 1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히트맨'(감독 최원섭·제작 베리굿 스튜디오) 개봉을 앞두고 인터뷰를 진행했다.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 요원이 술김에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웹툰에 그리며 겪게 되는 이야기다. 권상우는 극 중 에이스 요원에서 평범한 가장이 된 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날 권상우는 준에 대해 "평범한 아버지다. 전설의 요원이었지만, 아내에게는 꼼짝 못한다. 또 딸에게는 모든 것을 져주는 '딸 바보'기도 하다. 이런 것들이 어우러져 가족애가 돋보이는 영화가 탄생한 것 같다"고 소개했다.

이어 "실제로 '딸 바보'다. 아들에게는 엄격하지만, 딸에게는 한없이 잘 해준다"며 "아들이 뭘 사달라고 하면 일단 거절한다. 돈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려고 교육한다. 어딜 가도 네가 한 건 네가 치우라고 가르치고, 인사성도 잘 가르쳤다. 우리 빌라에서 인사를 제일 잘하는 사람이 룩희(아들)일 정도"라고 자랑했다.

그러면서 "그래도 아들에게 사랑한다는 표현을 자주 하는 편이다. 서운해도 동생이 있으니 어쩔 수 없다. 그래도 동생과 있으면 룩희는 다정다감한 오빠"라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설리 둘째 오빠 "친부가 먼저 유산 문제 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故 설리(최진리)의 둘째 …
기사이미지
'복면가왕' 탑골공원 김영민 "아역…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탑골공원의 정체가 태사자 메인보컬 김…
기사이미지
전소민 직접 쓴 에세이 언급 "사실…
기사이미지
'천문' 문재인 김정숙 여사 오늘(19일) 관람…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
기사이미지
김학범호 조규성·정승원 "올림픽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김학범호의 조규성과 정승원이 올림픽…
기사이미지
김건모, 카드 내역+CCTV 제출→가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을 전면 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