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 28일 '테디베어' 선공개 "마음 움직이는 아티스트 될 것"

입력2020년 01월 16일(목) 14:16 최종수정2020년 01월 16일(목) 14:16
다비 선공개곡 티저 / 사진=올웨이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다비가 독립 레이블 올웨이즈(All Ways) 설립 후 첫 신곡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15일 올웨이즈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다비의 선공개 곡 ‘테디베어(TEDDY BEAR)’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흑백 이미지에는 첫 번째 EP 앨범 발매에 앞서 28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신곡 ‘테디베어’의 앨범 릴리즈 정보를 비롯해 어둠이 내려앉은 도시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극했다.

선공개 곡 ‘테디베어’는 재즈 R&B 장르의 곡으로, 다비의 감미로우면서도 리드미컬한 보컬과 독보적인 음악적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비는 “항상 좋은 음악으로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 대중의 마음을 움직이고, 또 그 속에서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며 “선공개 곡과 첫 번째 EP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4년에 데뷔한 다비는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 ‘젠가, Feat. Gaeko), ‘쉬즈 파인(SHE’S FINE)’ 등 헤이즈의 히트곡 프로듀싱과 비스트, 소유, 노을, 윤하, 슈퍼주니어, 전지윤, (여자)아이들 소연 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다.

다비는 최근 CJ E&M 산하 레이블 스튜디오블루를 떠나 독립 레이블 올웨이즈를 설립했으며, 재즈 R&B 싱어송라이터와 프로듀서로서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