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설 연휴 휴방 "스페셜·'극한직업' 대체 편성" [공식입장]

입력2020년 01월 20일(월) 10:44 최종수정2020년 01월 20일(월) 10:44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사랑의 불시착'이 설 연휴 기간 휴방한다.

20일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설 연휴 기간 편성 변동과 관련해 공지했다.

'사랑의 불시착' 측은 "본방송대인 25일 밤 9시에는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설 선물 세트가, 설 당일인 26일 밤 9시에는 영화 '극한직업'이 대체 편성된다"고 밝혔다.

이어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 설 선물 세트는 드라마 시청률 고공행진을 견인하는 신 스틸러들과의 만남과 역대급 케미 리정혁(현빈), 윤세리(손예진) 커플의 명장면에 숨겨진 촬영 뒷 이야기 등으로 구성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설 연휴 기간인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1시부터는 '사랑의 불시착' 몰아보기 연속 방송이 에정돼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6.1%(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첫 방송을 시작해 10회 기준 14%까지 상승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외출 자제하라" 자가격리 권고 어긴 윤학의…
기사이미지
김상혁, 이혼→각종 추측성 루머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 쇼핑몰 CEO 송다…
기사이미지
마미손·김서형→'이태원 클라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4.15 총선을 앞두고 유쾌한 패러디로 …
기사이미지
"개인의 자유"vs"부정적 영향" 한소희, 과거…
기사이미지
144경기 강행하겠다는 KBO, 커지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BO가 5월초를 개막 D-데이로 결정했다…
기사이미지
"음악이 힘 되길" 신승훈→태진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요계가 음악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