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한달만 초고속 컴백…29일 정규 1집 리패키지 발매

입력2020년 01월 20일(월) 11:30 최종수정2020년 01월 20일(월) 11:35
골든차일드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정규 1집 리패키지 ‘위드아웃 유(Without You)’를 발매하고 한 달 만에 초고속 컴백한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19일 개최한 단독 콘서트 ‘퓨처 앤 패스트(FUTURE AND PAST)’에서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해 29일 정규 1집 ‘리부트(Re-boot)’ 리패키지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컴백 트레일러에는 흑백 영상 속 골든차일드의 모습이 차례대로 비춰진다. 상실감과 공허함이 가득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다 이내 무언가를 갈망하는 듯한 열 멤버의 모습은 영상의 몰입도와 긴장감을 더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는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하는 영상미와 함께 의문이 손이 멤버 최보민을 눈을 가리며 끝나 발매될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해 11월 18일 발매된 정규 1집 ‘리부트’으로 콘셉트의 변화를 시도한 골든차일드는 정규 1집 리패키지 ‘위드아웃 유’로 더욱 깊어진 섹시미를 표출할 예정이다.

‘위드아웃 유’는 2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수 팀, 연말 결혼 소식 "예비신부는 미모…
기사이미지
'손흥민 4골 폭발' 토트넘, 사우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한 경기에서…
기사이미지
박세리, 김민경에 통 큰 힐링카페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박세리가 김민경에게 통 큰 선물을 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