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아이즈 쇼케이스 MC 지원사격 "지후 지켜봐왔다"

입력2020년 01월 21일(화) 10:36 최종수정2020년 01월 21일(화) 10:39
아이즈 오정연 /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송인 오정연이 밴드 아이즈의 싱글 3집 ‘더아이즈’ 컴백 쇼케이스 MC를 맡는다.

지난 13일, 오정연은 MBC ‘언니네 쌀롱’에 출연해 힙스터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등 대세 방송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연기부터 MC, 예능까지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오정연은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숨김없는 털털한 성격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현재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을 진행하고 있는 오정연은 많은 아이돌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방송 대세로 많은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오정연이 밴드 아이즈의 컴백 쇼케이스 MC를 선뜻 맡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소 아이돌 문화에 관심이 많던 오정연은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아이즈 지후의 무대를 직접 찾아보는 등 관심있게 지켜봤다는 후문. 오정연은 앞서 유노윤호, 유리, 하성운 등 많은 아이돌 컴백 쇼케이스 MC를 맡은 바 있어 이번 아이즈의 컴백 쇼케이스 또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즈의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아나운서 출신이자 요즘 대세인 오정연 씨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아이즈의 컴백 쇼케이스 MC 섭외에 선뜻 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어 “아이즈가 5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연예계 선배의 지원사격이 활동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아이즈의 신곡 ‘더 데이(The Day)’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4시에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사재기의 꼭두각시"…큐브 홍승성 회장 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음원 사재기 의혹이 가요…
기사이미지
코믹→멜로 다 되는 현빈·손예진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박지은 작가가 판을 깔고, 현빈과 손예…
기사이미지
'5G 연속·EPL 50호골 달성' 손흥민…
기사이미지
'금의환향' 봉준호, 그는 여전히 목마르다 …
기사이미지
도깨비도 이긴 '사랑의 불시착', 명…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사랑의 불시착'이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사이미지
임현주 아나운서 "원피스와 노브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임현주 아나운서가 노브라로 생방송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