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 28일 '테디베어' 선공개…권진아 피처링X헤이즈 작사 지원사격

입력2020년 01월 21일(화) 15:18 최종수정2020년 01월 21일(화) 15:18
다비 티저 / 사진=올웨이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대세 뮤지션 권진아, 헤이즈와 역대급 컬래버곡으로 만난다.

레이블 올웨이즈 측은 20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다비의 선공개 곡 ‘테디베어(TEDDY BEAR)’의 세 번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빈티지한 흑백 이미지를 배경으로 공허하면서도 쓸쓸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다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미지 아래, 실력파 가수 권진아, 헤이즈와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다비의 선공개 곡 ‘테디베어’는 지나간 이별에 대한 아쉬움과 그리움을 테디베어 인형에 비유한 재즈 R&B 장르의 곡으로, 권진아가 피처링, 헤이즈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다비는 앞서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 ‘젠가(Jenga), ‘쉬즈 파인(SHE’S FINE)’ 등 헤이즈의 히트곡 다수를 공동 프로듀싱하며 그와 남다른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섬세하고 서정적인 헤이즈 표 가사와 다비의 감각적인 보컬, 권진아의 쓸쓸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어떤 짙은 감성을 담은 신곡이 탄생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지난 2014년 데뷔한 다비는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헤이즈, 비스트, 소유, 노을, 윤하, 슈퍼주니어, 전지윤, (여자)아이들 소연 등 가요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과 꾸준히 협업하며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최근 CJ E&M 산하 레이블 스튜디오블루를 떠나 독립 레이블 올웨이즈를 설립, 국내외에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다비의 선공개 곡 ‘테디베어’는 28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외출 자제하라" 자가격리 권고 어긴 윤학의…
기사이미지
김상혁, 이혼→각종 추측성 루머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 쇼핑몰 CEO 송다…
기사이미지
마미손·김서형→'이태원 클라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4.15 총선을 앞두고 유쾌한 패러디로 …
기사이미지
"개인의 자유"vs"부정적 영향" 한소희, 과거…
기사이미지
144경기 강행하겠다는 KBO, 커지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BO가 5월초를 개막 D-데이로 결정했다…
기사이미지
"음악이 힘 되길" 신승훈→태진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요계가 음악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