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이해리, '프롬 에이치' 콘셉트 티저 공개…29일 컴백

입력2020년 01월 21일(화) 17:00 최종수정2020년 01월 21일(화) 17:00
다비치 이해리 /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다비치 이해리가 새 미니앨범 '프롬 에이치' 첫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이해리는 2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프롬 에이치(from h)'의 첫 번째 트랙 '지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깔끔한 화이트 의상을 입은 이해리가 포근한 의자에 앉아 청초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와 함께 잔잔한 선율 위로 이해리의 애틋한 감성을 담은 수록곡 '지금'이 흘러나오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첫 콘셉트 티저를 통해 공개된 수록곡 '지금'은 사소하고 평범한 순간에 느껴지는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오랜 연인, 가족, 친구를 향해 전하는 소중함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노래이다.

이번 새 미니앨범에는 '지금'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우는 법을 잊어버렸나요' '이 노래' '견애 차이' '사랑은 어디로 간 걸까' '나만 아픈 일'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해리는 첫 번째 트랙 '지금' 티저를 공개한 데 이어 트랙 리스트의 순서대로 티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처럼 이해리는 2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인 만큼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수록곡 전곡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아낌없는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해리의 '프롬 에이치'는 2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이해리는 이보다 하루 앞선 28일 저녁 8시, 팬들을 초청해 청음회를 갖고 신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프로포폴→수면마취제' 휘성, 잊었다 하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휘성이 프로포폴부터…
기사이미지
김재중, 日 스케줄 전면 취소…코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재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도울 방법 많다" 오프라 윈프리,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