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진화, 부부싸움 후 가출 "당신 손 냅두고 뭐해"(아내의맛) [TV캡처]

입력2020년 01월 21일(화) 23:29 최종수정2020년 01월 21일(화) 23:29
함소원 진화 아내의 맛 /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아내의 맛' 함소원과 진화가 다시 한 번 부부싸움을 일으켜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자아냈다.

2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중국파파의 환갑잔치 그 후 한국에 돌아온 함진부부의 갈등 상황이 그려졌다.

이날 함소원은 진화와 말다툼을 계속했고 결국 잔뜩 화가 난 채로 진화와 혜정이만 두고 출근길에 나서게 됐다. 인사 없이 나가는 함소원을 본 후 진화는 설거지에 나섰다. 이후 육아 초보 아빠 진화는 덩그러니 남겨진 혜정이를 달랬다.

퇴근 후 귀가한 함소원은 더러운 거실을 보고 화를 냈다. 그는 "애가 벌써 두 살인데 대변도 처리 못 하냐"고 벌컥 화를 냈다. 이어 함소원이 "잘못하면 애가 아플 수도 있다"고 말하자 진화는 "당신이 하면 되지 않냐. 말만 하지 말고 직접 해라. 손 냅두고 뭐하냐"고 대꾸해 다시 싸움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함소원은 "출장 갔을 때 누가 애를 봤냐"고 응수했다. 그러면서 함소원은 "칭저우 가서 며느리 노릇 다 했다. 이것 하나 못 도와주냐"고 다시 한 번 화를 냈다.

그러면서 함소원은 "요즘 내 인생이 왜 이러냐"고 혼잣말을 했고 이를 들은 진화는 휴지를 팽개치며 가출을 감행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건모→한상헌 아나운서 폭로전' 가세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유튜브 가세연(가로세로연…
기사이미지
김건모, '성폭행 혐의' 수사 마무리…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성폭행 혐의로 고소를 당한 가수 김건…
기사이미지
김건모→서장훈→한상헌, 계속되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의…
기사이미지
"약물 불법 투약 절대 아냐" 하정우, 주치의…
기사이미지
'손흥민 공백' 토트넘, 안방서 라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이 빠진 토트넘이 안방에서 라이…
기사이미지
'월드 클래스' TOO, 3월 18일 데뷔…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10인조 신인 그룹 TOO가 2020년 가요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