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쇼' 이성민 "'남산의 부장들'vs'미스터 주', 둘 다 보시길"

입력2020년 01월 22일(수) 11:27 최종수정2020년 01월 22일(수) 11:27
이병헌 곽도원 이희준 / 사진=KBS 보이는 라디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라디오쇼' 이성민이 주연 영화가 동시에 개봉하는 소감을 밝혔다.

22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는 영화 '남산의 부장들'의 배우 이병헌, 곽도원, 이희준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남산의 부장들'에 출연하는 또 다른 배우 이성민은 전화 연결을 통해 영화 홍보에 나섰다. 이성민은 설 명절을 겨냥한 세 편의 한국영화 가운데 무려 두 편의 주연을 맡았다. '남산의 부장들'과 '미스터 주:사라진 VIP'(이하 '미스터 주')다.

이성민은 이를 언급하는 DJ 박명수에게 "시끄럽다. 지금은 '남산의 부장들'을 홍보하는 자리다. '남산의 부장들' 화이팅"이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설 연휴가 기니까 두 작품 다 보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성민은 '남산의 부장들'의 관전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거기 나와계신 세 분의 배우들을 비롯한 여러 배우들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뛰어난 연기력이 이 영화의 가장 큰 매력이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성과보다 성취, 목표보다 목적"…방탄소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기사이미지
높았던 나달의 벽…권순우, 멕시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권순우(세계랭킹 76위, CJ제일제당 후…
기사이미지
'컴백 D-DAY' 방탄소년단, 축제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늘(21일) 컴백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