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asia Plus, 태국 드라마 '러브 데스티니' 전편 몰아보기 특별 편성

입력2020년 01월 22일(수) 17:42 최종수정2020년 01월 22일(수) 17:50
러브 데스티니 / 사진=TVasia Plus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화제의 태국드라마 ‘러브 데스티니’전편 몰아보기가 특별 편성됐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는 22일 "설 연휴를 맞아 TVasia Plus(티브이아시아플러스)에서 태국 드라마 ‘러브 데스티니’ 전편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23일부터 국내 최초로 방송된 ‘러브 데스티니’는 태국 방송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로, 방송 직후부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Vasia Plus는 당초 주말 본방만 편성했으나, 시청자들의 빗발치는 요청에 따라 주중에 재방 편성해 방송해 왔다.

‘러브 데스티니’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TVasia Plus는 25일 토요일부터 27일 월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7편 연속, 오후에는 저녁 6시부터 7편 연속 ‘러브 데스티니’를 시청할 수 있도록 ‘러브 데스티니 작심하고 정주행’ 특별 편성을 마련했다.

‘러브 데스티니’는 350년 아유타야 시대 악녀 까라껫의 몸에 빙의한 현대의 역사학도 껫수랑이 운명적인 사랑을 만나는 스토리의 타임슬립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1인 2역을 맡은 여주인공 라니 캄펜(Ranee Campen)의 사랑스러운 연기와 미모 외에도, 태국 역사상 최고의 전성기인 아유타야 시대의 의상과 음식, 아름다운 자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한편, TVasia Plus가 지난해 11월부터 태국관광청과 함께 진행해 온 ‘러브 데스티니’ 국내 최초 방송 기념 마지막 이벤트도 설 연휴부터 시작된다. 지금까지 다섯 차례 진행된 시청자 이벤트에는 약 1만 명이 응모해 ‘러브 데스티니’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을 증명했다.

마지막 6차 이벤트는 드라마 속 배경인 아유타야에서 하고 싶은 것 3가지를 TVasia Plus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 작성하거나, 문자를 전송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TRA Media 채널을 추가한 후 채팅으로도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뽑힌 1등 1명에게는 태국 왕복 항공권 2매가, 2등 10명에게는 태국 음식점 5만 원 식사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러브 데스티니’는 KT 올레 TV VOD와 SK Btv VOD, 홈초이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OTT 플랫폼인 웨이브(Wavve)와 왓챠플레이 및 네이버시리즈On에서도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특히, 딜라이브 케이블 VOD 서비스에서는 1월 23일부터 2월 5일까지 2주 동안 ‘러브 데스티니 특집관’을 마련해 ‘러브 데스티니’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1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소 방안 검토"…'국민가수', 부정 투표에…
기사이미지
'돌싱글즈2' 이덕연, 알고보니 현역…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돌싱'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만남이 이…
기사이미지
박지성 "손흥민, 트로피와 상관없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트로피와 상관없이 손흥민은 프리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