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리빌' 컴백 앞두고 2020 설 인사 공개…훈훈한 한복핏

입력2020년 01월 24일(금) 15:51 최종수정2020년 01월 24일(금) 15:53
더보이즈 /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첫 정규앨범 '리빌'로 컴백을 앞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화사한 절세 미남으로 변신해 유쾌한 설 인사를 전했다.

24일 그룹 더보이즈는 24일 공식 SNS을 통해 깜짝 설 인사 영상과 함께 단체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멤버 전원 색색의 고운 한복을 차려 입은 더보이즈는 시선을 압도하는 비주얼과 기분 좋은 미소로 팬들에게 다정한 설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더보이즈는 "하얀 쥐의 해, 경자년 설날이 다가왔다"며 힘찬 구호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더보이즈 노래와 함께 즐거운 귀경길 되시고, 안전벨트는 반드시. 스트레칭으로 틈틈이 피로를 풀며 안전운전하시길 바란다"는 명절 가이드를 전하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는 "더비(공식 팬덤명) 들의 근심 걱정, 더보이즈가 잡았다. 만세"라는 귀여운 구호를 함께 외쳐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2월 10일, 첫 정규앨범 '리빌(REVILE)'로 컴백 활동을 앞둔 더보이즈는 "현재 컴백과 콘서트를 위해 열심히 준비 중에 있다"는 근황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더보이즈의 2020년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기대해달라"는 당부를 전했다.

2월 발표될 '리빌'은 강렬한 카리스마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새로운 소년미를 확인할 수 있는 앨범으로 익숙함과 낯섦, 그 양면에 공존하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치명적인 반전 카리스마와 함께 더보이즈의 강력한 진가를 담은 무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설 연휴인 24~27일 3일 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 출연해 e스포츠-승마 등 종목에 출사표를 던지고 메달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사재기의 꼭두각시"…큐브 홍승성 회장 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음원 사재기 의혹이 가요…
기사이미지
코믹→멜로 다 되는 현빈·손예진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박지은 작가가 판을 깔고, 현빈과 손예…
기사이미지
도깨비도 이긴 '사랑의 불시착', 명…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사랑의 불시착'이 시청률과 화제성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