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정현 "남편, 나 아닌 핑클 팬" [TV스포]

입력2020년 01월 24일(금) 16:41 최종수정2020년 01월 24일(금) 16:42
이정현 남편 / 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편스토랑' 이정현 남편이 아내를 향한 스윗한 애정을 과시한다.

24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네 번째 메뉴대결 주제인 '추억의 맛' 마지막 편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정현의 남편이 아내를 위해 스윗한 애정을 과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정현은 '편스토랑'을 통해 신혼의 달달한 일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특히 아내가 해준 음식은 무엇이든 맛있게 먹는 이정현 남편을 향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정현은 남편과 야식을 먹고 과거 가수 활동하던 시절의 추억 토크를 나누던 중 1집 CD를 갖고 있지 않다고 털어놨다. 이정현의 1집은 '와' '바꿔' 등이 수록된 음반으로 당시 파격적 콘셉트로 큰 인기를 모았다. 그러나 정적 이정현이 자신의 1집 CD를 갖고 있지 않았던 것. 이때 이정현의 남편이 자신이 따로 소장하고 있다며 아내의 1집CD를 갖고 나왔다.

남편의 스윗한 애정에 감동한 것도 잠시, 이정현은 "나보다 SES 좋아했다고 했지? 핑클이었나"라고 물어 남편을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아내 이정현의 갑작스러운 질문에 다정한 남편이 어떤 답변으로 넘어갔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정현은 '추억의 맛' 신 메뉴 방향성을 파스타로 잡고 메뉴 개발에 돌입했다고. 이에 이정현은 만들고 또 만들며 맛을 업그레이드시키기 위해 노력했다고 한다.

그녀의 남편 역시 삼시 세끼 파스타로 끼니를 해결하며 아내 이정현을 전폭 지원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1등 못하면 집을 나가겠다"라고 폭탄선언한 이정현이 어떤 메뉴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편스토랑'은 설을 맞아 1시간 25분 앞당긴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사재기의 꼭두각시"…큐브 홍승성 회장 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음원 사재기 의혹이 가요…
기사이미지
코믹→멜로 다 되는 현빈·손예진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박지은 작가가 판을 깔고, 현빈과 손예…
기사이미지
'5G 연속·EPL 50호골 달성' 손흥민…
기사이미지
'금의환향' 봉준호, 그는 여전히 목마르다 …
기사이미지
도깨비도 이긴 '사랑의 불시착', 명…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사랑의 불시착'이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사이미지
임현주 아나운서 "원피스와 노브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임현주 아나운서가 노브라로 생방송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