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러블리즈·골든차일드, 새해 인사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입력2020년 01월 24일(금) 17:13 최종수정2020년 01월 24일(금) 17:14
인피니트 성규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0년 설날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24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 김성규,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의 2020년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성규는 "굉장히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네요. 어느덧 2020년 설 명절을 맞이했습니다"라며 "2020년 올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따뜻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또한 러블리즈는 설 동요를 부르며 새해 인사를 시작했다. "2020년 설날이 찾아왔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가족들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라며 "쥐띠 해인만큼 쥐띠 멤버 진의 기운을 받아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애정 가득 담긴 인사를 전했다.

오는 29일 컴백을 앞둔 골든차일드는 "민족 대 명절 설날이 드디어 왔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무엇보다 건강이 가장 중요한 거 아시죠?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라며 훈훈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끝으로 로켓펀치는 "귀향길 안전하게 다녀오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떡국도 꼭 드세요"라며 '꾸벅' 인사를 건넸다. 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귀여운 새해 인사를 남겼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외출 자제하라" 자가격리 권고 어긴 윤학의…
기사이미지
김상혁, 이혼→각종 추측성 루머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 쇼핑몰 CEO 송다…
기사이미지
마미손·김서형→'이태원 클라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4.15 총선을 앞두고 유쾌한 패러디로 …
기사이미지
"개인의 자유"vs"부정적 영향" 한소희, 과거…
기사이미지
144경기 강행하겠다는 KBO, 커지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BO가 5월초를 개막 D-데이로 결정했다…
기사이미지
"음악이 힘 되길" 신승훈→태진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요계가 음악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