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의 기둥 손흥민·이강인, 설맞이 인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입력2020년 01월 25일(토) 14:11 최종수정2020년 01월 25일(토) 14:11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캡처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한국 축구의 대들보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와 이강인(발렌시아)이 팬들에게 설맞이 인사를 전했다.

손흥민은 25일(한국시각) 자신의 SNS를 통해 "가족분들과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손흥민은 26일 오전 0시 사우샘프턴과 FA컵 32강전을 치른다. 지난 노리치 시티와의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 경기에서 결승골을 뽑아냈던 손흥민은 이 경기를 통해 2경기 연속골을 노린다.

손흥민은 영국 무대 데뷔 이후 사우샘프턴에게 4골 2도움을 기록하며 강한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손흥민이 이날 경기에서도 득점포를 가동하며 설 연휴에 고국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손흥민에 이어 국가대표팀 막내 이강인도 25일 발렌시아 공식 홍보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설 인사를 전했다.

이강인은 "2020년에도 더 행복하고 즐겁고 좋은 일만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강인은 26일 오전 0시 스페인 라리가 1위를 질주하고 있는 바르셀로나와 맞대결을 펼친다. 지난 로그로녜스와의 국왕컵 32강전에서 3개월 만에 선발 출전했던 이강인이 바르셀로나전에서도 모습을 드러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취재는 깊게 이해는 쉽게"…'꼬꼬무', 유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잘나가던 '꼬리에 꼬리를…
기사이미지
부국제, 스포트라이트 없지만 영화…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제 25회 부산국제영화제가 화려한 스포…
기사이미지
'코로나 블루' 달랠 여행 예능, 요…
기사이미지
너도나도 '테스형', '가황' 나훈아의 이름값…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황' 나훈아가 식을 줄…
기사이미지
'손흥민 결승골' 토트넘, 번리에 1…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의 결승골에 힘…
기사이미지
"인권 문제" 유승준, 외교부·병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