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좀 보실래요?' 최우석, 장선율이 자신의 子라는 사실 알고 충격 [TV캡처]

입력2020년 01월 28일(화) 09:25 최종수정2020년 01월 28일(화) 09:25
맛 좀 보실래요? /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맛 좀 보실래요?'에서 최우석은 장선율이 자신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았다.

28일 오전 방송된 SBS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연출 윤류해)에서 배유란(이슬아)이 정준후(최우석)에게 오광주(장선율)가 둘 사이에서 생긴 아이라는 사실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 처음으로 부부싸움을 하고 집을 나온 정준후는 배유란을 찾아갔다. 그는 배유란에게 아내가 자신이 바람피운다는 사실을 비꼬며 아버지와 닮았다고 말했다는 얘기를 털어놨다.

이를 듣고 배유란은 "근데 피를 목 속인다는 말, 당신이랑 당신 아버지 보면 정말 맞는 것 같다"고 동의했다. 이에 분노한 정준후는 "그게 무슨 말이냐"고 언성을 높였다.

하지만 배유란은 이에 굴하지 않고 말을 이어갔다. 그는 "부인을 두고 바람피우는 건 둘째치고 목덜미에 있는 점, 그 점 아버지도 있다고 하지 않았냐. 당신 아버지가 그 점만 봐도 당신은 본인 아들이라고 했다고. 근데 광주도 딱 그 자리에 그 점이 있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놀란 정준후는 자신이 오광주의 아버지일 수도 있다는 생각에 배유란에게 "그럴 리가 없지 않냐"고 물었다.

그러자 배유란은 "광주 임신한 거 알았을 때가 임신 6주라고 들었다. 근데 찾아보니까 초기 진단은 정확하지 않다고 하더라. 만약 임신 6주가 아니라 임신 8주였다면 광주는 당신 아이"라고 전했고 이 사실을 들은 정준후는 충격에 빠졌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류시원 오늘(15일) 비연예인과 비공개 결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겸 배우 류시원이 결…
기사이미지
임현주 아나운서 "원피스와 노브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임현주 아나운서가 노브라로 생방송을…
기사이미지
유명 男 배우·기획사 대표 등, 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