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골든차일드, '위드 아웃 유'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입력2020년 01월 28일(화) 10:14 최종수정2020년 01월 28일(화) 10:19
골든차일드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로 컴백을 하루 앞둔 가운데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와 수록곡 ‘아이 러브 유 크레이지!(I Love U Crazy!)’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를 비롯해 리패키지 앨범에 새롭게 수록된 ‘아이 러브 유 크레이지!’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개인 티저 이미지와 함께 임팩트 있게 담겨 있어 관심을 모은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살짝 베일을 벗은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는 정규 1집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의 흐름과 연결되는 연장선상에 놓여 있는 곡이다. 간절히 원했지만 답을 찾을 수 없고 끝없는 어둠 속을 찾아 헤매는 혼돈의 자아를 담담히 표현한 곡으로 상실의 공허함이 곡을 지배하는 주된 정서이지만 그 안에 자리한 작은 희망과 빛이 녹아있다.

이 곡은 전작 ‘워너비’로 음악방송 1위를 견인한 작곡가 BLSSD이 작사, 작곡, 편곡을 도맡았으며, 멤버 이장준과 TAG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골든차일드만의 색깔을 더했다.

그 외에도 밝은 멜로디에 무겁지 않은 솔직한 가사로 풋풋한 소년들의 순수한 사랑을 펼쳐낸 ‘아이 러브 유 크레이지!’는 확신을 가지고 상대에게 전진하는 이 순간이 바로 ‘골든타임’이라고 말하는 순수하지만 거침없는 고백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처럼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공개하며 컴백 전 워밍업을 마친 골든차일드는 한층 더 섬세해진 섹시함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새롭게 시작되는 자아 찾기 3부작의 중심인 ‘위드 아웃 유’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위드 아웃 유’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