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룸' 더보이즈 영훈 "거울 속 내 얼굴 눈부셔" [TV스포]

입력2020년 01월 28일(화) 17:28 최종수정2020년 01월 28일(화) 17:32
더보이즈 영훈 뉴 / 사진=JTBC 아이돌룸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더보이즈 멤버들이 '전원 센터 그룹'이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자기애를 뽐낸다.

28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이돌룸'에서는 아이돌999 오디션 자진 신청 아이돌로 알려진 더보이즈가 출연해 활약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더보이즈는 심상치 않은 자기애를 선보여 MC들을 당황시켰다. 더보이즈는 평소 '전원 센터 그룹'이라고 불릴 정도로 외모가 뛰어난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영훈은 "양치하는 거울 속 나의 얼굴이 눈부셔 눈을 잘 못 마주치겠다"고 발언했다.

또 다른 멤버 뉴는 평소 "나 자체가 예술이다"라는 말을 해 MC 정형돈이 수사에 나서기도 했다. 그러자 뉴는 "그냥 보면 다들 이해하셨다. 이유를 묻는 질문은 처음"이라고 답하는 등 못 말리는 자기애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더보이즈의 이유 있는 자신감에 MC들 역시 "이런 애는 처음"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이후 더보이즈의 자기애를 검증하기 위한 대결이 진행됐다. 멤버들은 모두 한치의 망설임과 부끄러운 기색 없이 '셀프 칭찬'을 이어가 전무후무한 나르시시즘 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예상 밖의 멤버가 새로운 최강자로 등장했다. 그는 마치 '디스'를 하는 듯한 신박한 자기자랑으로 나머지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더보이즈의 귀여운 '외모부심'과 새롭게 등극한 자기애 최강자는 28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사재기의 꼭두각시"…큐브 홍승성 회장 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음원 사재기 의혹이 가요…
기사이미지
코믹→멜로 다 되는 현빈·손예진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박지은 작가가 판을 깔고, 현빈과 손예…
기사이미지
'5G 연속·EPL 50호골 달성' 손흥민…
기사이미지
'금의환향' 봉준호, 그는 여전히 목마르다 …
기사이미지
도깨비도 이긴 '사랑의 불시착', 명…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사랑의 불시착'이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사이미지
임현주 아나운서 "원피스와 노브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임현주 아나운서가 노브라로 생방송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