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박서준→김다미, 배우들이 직접 뽑은 관전 포인트

입력2020년 01월 29일(수) 11:38 최종수정2020년 01월 29일(수) 11:38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 유재명 / 사진=JTBC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이태원 클라쓰' 배우들이 직접 뽑은 관전 포인트와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극본 조광진·연출 김성윤) 측은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배우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가 직접 밝힌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재미를 보장하는 탄탄한 원작과 클래스 다른 배우들의 만남은 그 자체로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불러 모은다. 여기에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원작자 조광진 작가가 직접 대본 집필을 맡아 완성도를 높인다.

먼저 박서준은 소신 하나로 이태원 접수에 나선 거침없는 직진 청년 박새로이 역으로 레전드 '인생캐(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박서준은 "첫 방송에서는 이야기의 발단이 되는 과거 사건이 밀도 있게 그려진다. 불의에 타협하지 않고 소신을 지키는 박새로이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을 것"이라며 "이태원에서 꿈을 펼쳐나갈 박새로이의 시작을 함께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어 "우리 드라마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도전과 성장을 함께 지켜보면서 응원해주셨으면 한다.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분들이 공감하고, 응원받을 수 있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이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김다미는 신이 내린 두뇌를 장착한 고지능 소시오패스 조이서 역으로 생애 첫 드라마 도전에 나선다. 김다미는 "웹툰이 드라마로 영상화된 만큼, 또 다른 느낌의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를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며 차별화된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원작이 인기가 많았던 만큼 드라마를 기다리는 분들도 많을 것으로 짐작된다. 그만큼 배우와 스태프들이 최선의 노력으로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탄탄한 연기와 독보적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김다미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유재명은 요식업계의 대기업 '장가'의 회장 장대희 역으로 극을 탄탄하게 이끈다. 특히 박서준과 펼칠 뜨거운 연기 대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해 그는 "인물을 맡은 모든 배우들의 싱크로율과 조화로운 연기 호흡에 주목해 달라"며 "원작의 촘촘한 구성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한층 더 풍부해지고 선명해졌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이어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이 최선을 다해 작품을 만들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 상상 그 이상의 '이태원 클라쓰'가 펼쳐질 예정이니 본방사수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권나라는 박새로이의 첫사랑이자 비즈니스 라이벌 오수아 역으로 변화무쌍한 매력을 발산한다. 권나라는 "캐릭터들이 그 자체로 멋있고, 극화되어 있어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보는 재미가 가장 큰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원작과는 조금 다른 오수아의 삶이 펼쳐진다. 보다 현실적이고 주체적으로 자신의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수아의 모습에 나조차도 그를 달리 보게 됐다. 세상에서 빛나기 위해 노력하는 수아의 '힙'한 반란, 많이 응원해 달라"며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했다. 끝으로 "촬영장에서 모두 하나가 되어 즐겁고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31일 밤 10시 50분, 이태원에서 만나요"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외출 자제하라" 자가격리 권고 어긴 윤학의…
기사이미지
김상혁, 이혼→각종 추측성 루머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 쇼핑몰 CEO 송다…
기사이미지
마미손·김서형→'이태원 클라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4.15 총선을 앞두고 유쾌한 패러디로 …
기사이미지
"개인의 자유"vs"부정적 영향" 한소희, 과거…
기사이미지
144경기 강행하겠다는 KBO, 커지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BO가 5월초를 개막 D-데이로 결정했다…
기사이미지
"음악이 힘 되길" 신승훈→태진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요계가 음악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