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리그' 측 "드림즈 하도권vs바이킹스 조한선, 진검승부 돌입"

입력2020년 01월 29일(수) 14:51 최종수정2020년 01월 29일(수) 14:51
사진=SBS 스토브리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스토브리그' 조한선, 하도권이 드디어 전지훈련 연습경기에서 맞붙는다.

지난해 12월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연출 정동윤)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다. 프로야구 프런트라는 신선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스토브리그는 수도권 기준, 순간 최고 시청률 19%를 돌파하며 인터넷, SNS, 굿즈 시장까지 뒤집는, 압도적인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신드롬적인 인기 비결에는 선수 역할 배우들의 열연이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특히 드림즈 동료였지만, 이제는 상대편 에이스 선수로 진검승부를 하게 된 바이킹스 슈퍼타자 임동규(조한선)과 드림즈 에이스 투수 강두기(하도권)의 대결이 예고되면서 두 사람의 활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 측은 "시청자 분들이 이번 주 본격적으로 펼쳐질 드림즈와 바이킹스의 전지훈련 연습경기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한 마음 뿐"이라며 "실제 전지훈련 연습경기를 방불케 하는 익사이팅한 장면들은 물론, 조한선과 하도권, 두 배우의 불꽃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꼭 12회 본방송을 통해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스토브리그'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수 팀, 연말 결혼 소식 "예비신부는 미모…
기사이미지
英 스카이스포츠, '4골' 손흥민에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영국 현지 매체가 4골을 폭발시킨 손흥…
기사이미지
박세리, 김민경에 통 큰 힐링카페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박세리가 김민경에게 통 큰 선물을 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