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동건 "조윤희와 첫 결혼기념일 깜빡, 국민족발남 됐다" [TV캡처]

입력2020년 01월 29일(수) 23:45 최종수정2020년 01월 29일(수) 23:45
이동건 / 사진=MBC 라디오스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이동건이 첫 결혼기념일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뮤지컬 '보디가드'의 주역 이동건, 강경준, 김선영, 손승연이 출연했다.

이동건은 "아내가 타 방송사의 한 예능 프로그램에 나간 뒤 내가 '국민 족발남'이 됐다. 결혼 기념일에 족발을 사줬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김구라는 "왜 하필 족발을 사줬냐"고 물었고, 이동건은 "(결혼 기념일을) 깜빡했다"고 실토했다.

그는 "드라마 후반 촬영 중이었다. 잠을 못 자서 피곤한 상태였다. 그날 저녁에 촬영이 없었다. 거기서부터 조윤희 씨는 일부러 내가 결혼기념일 때문에 촬영을 뺀 걸로 오해를 하기 시작했다"고 회상했다.

이동건은 "저는 쉬는 것 자체가 행복했다. 저녁에 외식하는 것도 귀찮아서 족발 시켜먹자고 한 거다. 조윤희 씨는 왜 결혼 기념일에 촬영도 빼고 족발을 먹나 싶었던 거다. 아내가 식욕이 없나 싶게 족발을 잘 못 먹더라"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잘 때도 돌아 누워서 훌쩍 훌쩍 거리더라"고 말했다.

이동건은 "나중에 사실을 알고 갖고 싶은 거 다 말하라며 아내를 달래줬다"고 털어놨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외출 자제하라" 자가격리 권고 어긴 윤학의…
기사이미지
김상혁, 이혼→각종 추측성 루머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 쇼핑몰 CEO 송다…
기사이미지
마미손·김서형→'이태원 클라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4.15 총선을 앞두고 유쾌한 패러디로 …
기사이미지
"개인의 자유"vs"부정적 영향" 한소희, 과거…
기사이미지
144경기 강행하겠다는 KBO, 커지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BO가 5월초를 개막 D-데이로 결정했다…
기사이미지
"음악이 힘 되길" 신승훈→태진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요계가 음악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