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젯' 하정우 "김남길, 벌처럼 쏘는 맛이 있는 친구" [인터뷰 스포일러]

입력2020년 01월 30일(목) 18:00 최종수정2020년 01월 30일(목) 17:38
클로젯 하정우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클로젯' 하정우가 김남길과의 호흡을 밝혔다.

하정우는 30일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클로젯'(감독 김광빈·제작 영화사 월광) 개봉을 앞두고 인터뷰를 진행했다.

'클로젯'은 갑작스러운 사고로 아내를 잃은 상원과 그의 딸 이나(허율)가 새집으로 이사를 간다. 이나는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경훈(김남길)이 찾아와 상원과 이나의 행방을 쫓는 이야기다. 하정우는 극 중 딸이 실종되며 행적을 추적하는 상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날 하정우는 김남길과의 호흡을 전했다. 그는 "영화 '신과 함께' 때 주지훈의 소개로 김남길과 처음 만나 '클로젯'을 계기로 본격적인 친분을 쌓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클로젯'에 대한 작품을 얘기할 때 김남길과 같이 하면 어떨까 제안했다. 제작을 맡은 윤종빈 감독도 좋다고 하더라"며 "평소 편하고,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남길은 대충 하는 것 같은데 모니터를 통해서 보니 무언가를 하고 있었다. 굉장히 유연하다. 아무 생각 안 하는 것처럼 슬렁슬렁 움직이는데 벌처럼 쏘는 맛이 있는 친구"라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미스터트롯' 이어 '사랑의 콜센타'도 대박…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터트롯'에 이어 '사…
기사이미지
'음주운전' 차세찌 재판서 호소 "딸…
기사이미지
김재중, 日 스케줄 전면 취소…코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재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프로포폴→수면마취제' 휘성, 잊었다 하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휘성이 프로포폴부터…
기사이미지
도움의 손길 내민 마틴 "류현진, 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
기사이미지
"도울 방법 많다" 오프라 윈프리,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