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 "'미스터트롯' 김수찬, SNS 올릴 때마다 댓글 응원…감사하다"

입력2020년 01월 31일(금) 15:51 최종수정2020년 01월 31일(금) 17:16
아이즈 지후 / 사진=방규현 기자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아이즈가 김수찬의 응원에 감사함을 전했다.

31일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 언더스테이지에서 아이즈(지후(보컬), 우수(드럼), 현준(리더, 기타), 준영(베이스))의 싱글 3집 앨범 '더아이즈(THE:IZ)' 발매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아이즈는 같은 소속사이자 TV조선 '미스터 트롯'에 출연 중인 김수찬의 응원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지후는 "사실 얼마 전에 MBC '복면가왕' 녹화할 때 (김수찬에게) 제일 먼저 카톡이 왔다. 방청객 분들 앞에서 노래할 때 '떨지 말고 모두가 너의 팬이라고 생각하고 노래를 불러라'고 하시더라. 그 말이 신기하게 무대 위에 올라가서도 생각나더라. 그 덕분에 좋은 무대를 할 수 있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저희가 컴백 준비하면서 개인 SNS가 생겼는데 SNS에 글을 올릴 때마다 댓글로 응원해주는 말을 해주신다. 항상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타이틀곡 '더 데이(The Day)'는 브리티시 팝 록 스타일로 몽환적인 감성에 세련된 신스 사운드를 녹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을 슬픔보다는 아름답고 찬란하게 그려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