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빅스 혁 극찬 부른 '다칠 준비가 돼 있어' 커버…국내외 들썩

입력2020년 01월 31일(금) 17:33 최종수정2020년 01월 31일(금) 17:35
에이스 / 사진=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에이스(A.C.E)의 ‘다칠 준비가 돼 있어’ 커버 무대가 화제다.

에이스는 지난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빅스의 ‘다칠 준비가 돼 있어’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에이스는 이날 치명적인 뱀파이어로 변신, 원곡 무대에 버금가는 탄탄한 라이브와 특유의 칼군무에 화려한 눈 화장과 컬러 렌즈, 손톱, 의상 및 헤어 콘셉트까지 완벽히 재현해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에이스의 무대가 끝난 후 SNS를 통해 국내외 K-POP 팬들의 폭발적인 찬사가 이어졌다. 에이스의 ‘다칠 준비가 돼 있어’는 네이버 핫클립에서 조회 수 상위권을 기록하며 더욱 조명을 받고 있다. 빅스의 팬들 역시 “빅스의 커버 영상 중 최상의 퀄리티다. 빅스의 원곡 무대를 완벽히 재현하면서도 개성을 잃지 않았다”, “단순 커버 무대가 아닌 에이스만의 색으로 재해석해서 더 좋은 무대 같다”며 극찬했다.

원곡자인 빅스 혁 역시 SNS를 통해 박수 이모티콘과 함께 에이스의 무대 영상을 공유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에이스는 “공백기인데 ‘엠카’를 통해 초이스(팬클럽 명)에게 뜻깊은 무대를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다. 존경하는 빅스 선배님들 곡으로 무대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미국 투어 콘서트 ‘언더커버 : 에어리어 US(UNDERCOVER : AREA US)’를 성공적으로 끝마친 에이스는 2월 14일과 15일 양일 동안 앙코르 콘서트 ‘에이스 앙코르 콘서트 언더커버 : 에어리어 코리아(A.C.E ENCORE CONCERT UNDERCOVER : AREA KOREA)’로 팬들과 만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