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OST 기대주 가호 참여…오늘(1일) 발매

입력2020년 02월 01일(토) 10:29 최종수정2020년 02월 02일(일) 00:40
가호 이태원 클라쓰 OST / 사진=블렌딩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가호가 '이태원 클라쓰' OST에 참여했다.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주말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극본 조광진·연출 김성윤)의 두 번째 OST가 1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이번 OST인 '시작'은 맑고 시원한 보이스를 앞세워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들려주는 가호가 가창으로 참여한 곡이다. 드라마 예고 영상을 통해 공개된 후렴부의 중독성 짙은 멜로디는 발매 전부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작'은 '소신에 대가가 없는 삶'을 꿈꾸는 박새로이(박서준)와 불합리한 세상에 맞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단밤즈 멤버의 이야기를 경쾌하고 시원한 사운드로 담아냈다.

가호는 데뷔 전 작곡으로 참여한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내게 와', 가창자로 참여한 '황후의 품격' OST '끝이 아니길, '내 뒤에 테리우스' OST '그렇게 가슴은 뛴다', '시간' OST '시간' 등을 통해 OST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격정적이고 드라마틱한 전개가 돋보이는 싱글 '플라이(FLY)', 스타일리시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싱글 '핑크 워크(Pink Walk)'를 선보이며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