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컴백 스케줄러 공개…12일 '레드 문' 발매

입력2020년 02월 01일(토) 12:27 최종수정2020년 02월 01일(토) 12:27
카드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카드(BM, J.Seph, 전소민, 전지우)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DSP미디어는 1일 공식 SNS 채널에 카드(KARD)의 네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2일부터 4일까지 카드의 변화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는다. 이어 5일에는 가사를 담은 '리릭 스포일러'가, 6일에는 앨범을 미리 만나보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팬들을 찾는다.

멤버들의 매력을 담은 콘셉트 비디오는 7일과 9일 선보이게 되며, 8일에는 키포인트 댄스 비디오가 기대감을 더할 예정이다. 10일과 11일에는 신곡을 맛보는 뮤직비디오 티저가 오픈돼 궁금증을 자극할 예정이며, 12일에는 룩 북 비디오와 함께 저녁 6시 카드의 새 앨범 '레드 문'이 전 세계에 발매된다.
카드 스케줄러 / 사진=DSP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지난달 31일 커밍업 비디오를 통해 컴백을 알린 카드. 이들은 붉은빛으로 물드는 달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오랜만에 발매하는 미니앨범인 만큼, 카드의 색깔을 이어가면서도 더욱 강렬한 매력을 담아낸 작품이 탄생했다는 귀띔이다.

DSP미디어는 "전 세계 히든카드(카드 팬클럽 이름)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그리고 발매까지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하면서도 매력적인 콘텐츠들을 준비했다. 카드의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는 '레드 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카드의 네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은 12일 저녁 6시 정식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미스터트롯' 이어 '사랑의 콜센타'도 대박…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터트롯'에 이어 '사…
기사이미지
'음주운전' 차세찌 재판서 호소 "딸…
기사이미지
김재중, 日 스케줄 전면 취소…코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재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프로포폴→수면마취제' 휘성, 잊었다 하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휘성이 프로포폴부터…
기사이미지
도움의 손길 내민 마틴 "류현진, 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
기사이미지
"도울 방법 많다" 오프라 윈프리,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