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옌안, 첫 정규앨범 불참…"향후 8인 체제 활동" [공식입장]

입력2020년 02월 02일(일) 15:14 최종수정2020년 02월 02일(일) 15:14
펜타곤 옌안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펜타곤 옌안이 첫 번째 정규앨범에 불참한다.

2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해 7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게 된 멤버 옌안 군이 12일 발매되는 첫 번째 정규앨범에 불참한다"고 밝혔다.

이어 "펜타곤의 첫 번째 정규앨범인 만큼 완전체 컴백을 기다리셨던 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소속사로서 무척 죄송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향후 8인 체제로 첫 번째 정규앨범 활동을 이어 나갈 펜타곤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펜타곤은 12일 첫 번째 정규앨범 '유니버스 : 더 블랙 홀(UNIVERSE : THE BLACK HALL)'로 컴백한다.

▲이하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해 7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게 된 멤버 옌안군이 이번 2월 12일 발매되는 첫 번째 정규앨범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펜타곤의 첫 번째 정규앨범인 만큼 완전체 컴백을 기다리셨던 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소속사로서 무척 죄송한 마음입니다.

향후 8인 체제로 첫 번째 정규앨범 활동을 이어 나갈 펜타곤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트와이스, 성적도 호감도도 'MORE & MORE' …
기사이미지
김연경, V-리그 돌아올까…흥국생명…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V-리그 코트를 누비는 '배구 여제'의 …
기사이미지
퀸와사비, '굿걸' 하차 요구 부른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래퍼 퀸와사비를 둘러싼 논란이 연거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