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배우→트로트 가수 변신…2월 중 음원 발매 예정

입력2020년 02월 03일(월) 10:02 최종수정2020년 02월 03일(월) 10:03
이이경 /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이이경이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한다.

3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이이경이 트로트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엔 음악을 통해 이이경만의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트로트 가수 이이경의 모습 또한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간 이이경은 드라마 '학교 2013' '나인: 아홉 번의 시간 여행' '칼과 꽃'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하녀들' '처음이라서' '고백부부' '으라차차 와이키키' '검법남녀' '붉은 달 푸른 해'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해 코믹부터 액션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영화 '히트맨'이 개봉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한 이이경은 tvN '플레이어'에 출연하며 영화, 드라마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맹활약했다. 특히 지난해 '플레이어'에서 미션으로 '트로트 듀엣 가요제'에 도전한 이이경은 자연스러운 무대 매너와 함께 넘치는 끼를 발산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에 이이경의 트롯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아울러 이이경은 지난달 말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무리 지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플레이어'에 함께 출연한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황치열, 이용진, 이진호, 정혁 등 멤버 전원이 카메오로 출연하며 훈훈한 의리를 과시했다.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을 예고한 이이경의 첫 트로트 음원은 2월 중 발매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