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첫 정규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자체제작돌의 컴백

입력2020년 02월 03일(월) 11:15 최종수정2020년 02월 03일(월) 11:15
펜타곤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펜타곤이 첫 정규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3일 펜타곤의 공식 SNS를 통해 12일 발매되는 첫 정규앨범 '유니버스 : 더 블랙 홀(UNIVERSE : THE BLACK HALL)'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Dr. 베베'를 비롯해 '소행성' '빗물 샤워' '다이 포 유(Die For You)' '토크(TALK)' '더 블랙 홀(THE BLACK HALL)' '워십 유(Worship U)' '줌 업(Zoom Up)' '동백꽃', 스페셜 트랙 '섬데이(Someday)'와 '도망가자'까지 총 11곡의 리스트가 담겨 있다.

타이틀곡 'Dr. 베베'는 펜타곤의 '빛나리', 워너원의 '에너제틱' 등을 작업한 리더 후이의 자작곡으로, 멤버 우석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외에도 펜타곤은 9개의 수록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자체제작돌로서의 면모를 발휘했다.

지난해 7월 발매된 미니 9집 '썸머(SUM(ME:R))' 이후 약 7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는 펜타곤인 만큼 많은 이목이 집중된다.

펜타곤의 첫 정규앨범은 12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