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기, KPGA 홍보대사 위촉 "골프와 KPGA 매력 알릴 것"

입력2020년 02월 06일(목) 11:00 최종수정2020년 02월 06일(목) 11:00
안성기 / 사진=KPGA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 이하 KPGA)는 6일 '국민배우' 안성기를 KPGA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통해 대중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전하며 '국민배우'라 불리는 안성기는 현재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신영균예술문화재단 이사장으로도 소속돼 있다.

KPGA 홍보대사로 위촉된 안성기는 KPGA가 진행하는 이벤트 프로암 대회와 함께 각종 자선행사와 영상, 인쇄물을 비롯한 KPGA 홍보 자료를 통해 모습을 보이면서 'KPGA 알리기'에 앞장설 예정이다.

평소 골프를 통한 나눔과 자선행사에 관심이 많았던 안성기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단체인 KPGA의 홍보대사를 맡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골프는 우리 인생과 비슷한 묘한 매력이 있다. KPGA와 KPGA에 소속된 많은 선수들도 개성과 매력을 가지고 있다. 골프의 매력과 KPGA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PGA 구자철 회장은 "대중에게 안정적이고 믿음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안성기 씨의 이미지와 KPGA가 지향해야할 방향과 일맥상통했다"고 말한 뒤 "앞으로 안성기 씨와 함께 KPGA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그림 대작 혐의' 조영남, 예술과 사기의 경…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대작 그림을 구매자에게 …
기사이미지
NCT 드림이 밀고 NCT 127이 끄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NCT 드림에 이어 NCT 127까지, NCT가 …
기사이미지
'버디만 7개' 이소영, E1 채리티 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소영이 E1 채리티 오픈 1라운드에서…
기사이미지
이동건·조윤희, 잉꼬부부의 파경…결혼 3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이동건, 조윤희 부부…
기사이미지
종영 D-day, '슬기로운 의사생활',…
기사이미지
'사생활 논란' 약사 약쿠르트, 사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실화탐사대'에서 부적절한 성생활 논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