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노사우루스=김세진 "수술한 母 위해 '복면가왕' 출연" [TV캡처]

입력2020년 02월 09일(일) 19:05 최종수정2020년 02월 09일(일) 19:10
티라노사우루스 김세진 / 사진=MBC 복면가왕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복면가왕' 김세진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낭랑18세의 네 번째 방어전이 펼쳐쳤다.

이날 진행된 1라운드에서 맞붙은 브라키오사우루스와 티라노사우루스는 그룹 솔리드의 '나만의 친구'를 열창하며 호흡을 맞췄다.

브라키오사우루스와 티라노사우루스는 경쾌한 리듬에 몸을 맡기며 출중한 랩,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1라운드 승자는 바로 브라키오사우루스였다. 그는 64 대 35로 티라노사우루스를 격파하고 2라운드에 올랐다.

아쉽게 패한 티라노사우루스의 정체는 배구선수 출신 김세진이었다. 그는 운동선수답지 않은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청중들과 평가단의 호응을 모았다.

신봉선은 김세진의 등장에 "김세진 선수를 보기 위해 배구 경기를 봤다"며 "되게 오랜만에 봤는데 어쩜 그대로시냐. 깜짝 놀랐다"고 언급했다.

그는 '복면가왕' 출연 이유에 대해 "어머니가 최근 수술하고 거동이 불편하시다. TV 보면서 낙이 없다더라"며 "제가 방송 해설하면서 얼굴을 비췄었는데 그간 푹 쉬었다. 어머니가 보고 싶다고 하셔서 출연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어떤 포지션이든 제가 할 수 있는 거라면 해 보고 싶다"며 향후 방송 활동을 향한 욕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싹쓰리 이효리 눈물 + 유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혼성그룹 싹쓰리의 데뷔 …
기사이미지
'보이스트롯' 기대되는 이유? 김창…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현준(52)의 동…
기사이미지
'온앤오프' 미초바 빈지노 예능 최초 동거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
기사이미지
류현진과 토론토 선수단, 홈구장·…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과 토론토 블루제이스 선수들이…
기사이미지
한서희, 벗어나지 못한 '마약 늪'……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결국 마약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