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인풀' 오민석, 조우리에 "너 안 좋아해, 눈에 띄지 마" [TV캡처]

입력2020년 02월 09일(일) 20:32 최종수정2020년 02월 09일(일) 20:32
사랑은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오민석이 조우리에게 악담했다.

9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연출 한준서)에서 도진우(오민석)가 문해랑(조우리)에게 마음이 없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도진우의 방에 들어온 문해랑은 넥타이를 매고 있는 도진우에게 "그 옷에는 다른 게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며 다른 넥타이를 추천했다.

그러자 도진우는 "제발 그만할 수 없냐"고 윽박질렀다. 이어 "제발 그만할 수 없냐. 지긋지긋하다. 마음에 없다고 말해야 아냐. 바보냐. 못 알아듣냐. 내 마음에 너는 없다"고 차갑게 말했다.

이어 "내 눈에 띄지 말라고. 너를 보면 나를 보는 것 같아서 얼마나 괴로운지 아냐"고 언성을 높였다.

이를 듣고 문해랑은 "이제 알았냐. 이제 당신 모습이 보이냐. 당신이 아무리 노력해도 김설아(조윤희)는 고마워하지 않고 모를 거다"라고 일침을 가했다. 그러면서 "당신이 나한테 이러는 거처럼 근데 왜 그런 수모를 당하냐. 싫고 지긋지긋하다면서"라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사재기의 꼭두각시"…큐브 홍승성 회장 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음원 사재기 의혹이 가요…
기사이미지
코믹→멜로 다 되는 현빈·손예진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박지은 작가가 판을 깔고, 현빈과 손예…
기사이미지
도깨비도 이긴 '사랑의 불시착', 명…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사랑의 불시착'이 시청률과 화제성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