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 출신' 이한결·남도현, 팬송 들고 '인기가요' 출격

입력2020년 02월 10일(월) 11:16 최종수정2020년 02월 10일(월) 11:21
엑스원 출신 이한결 남도현 / 사진=MBK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엑스원 출신 가수 이한결, 남도현(H&D)이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이한결, 남도현(H&D)은 지난 9일 SBS ‘인기가요’ 넥스트 위크로 다음 주 출연을 예고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한결, 남도현(H&D)은 5일 남도현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던 신곡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발매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두 사람은 16일 ‘인기가요’ 무대에 올라 이한결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는 물론, 남도현의 담백한 랩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중성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두 사람만의 색채도 녹여내 만인이 즐길 수 있는 팬송이 될 전망이다.

더불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눈을 뗄 수 없는 가사의 조화가 인상적인 노래다. 가사엔 이한결, 남도현(H&D)의 ‘더 나은 내일’과 ‘지켜왔던 꿈’을 응원하는 팬들을 향한 메시지도 담았다.

남도현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노래라는 점에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은 진정성이 주는 울림을 비롯해 그의 음악 천재 면모까지 느낄 수 있다.

앞서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은 2일 개최된 이한결, 남도현(H&D)의 첫 번째 팬미팅 ‘해피 데이 : 버스데이(Happy Day : Birthday)’에서 선공개 된 곡으로,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고마운 감정을 담은 팬송이다.

이한결, 남도현(H&D)이 ‘인기가요’를 통해 어떤 무대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지 기대치가 쏠리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외출 자제하라" 자가격리 권고 어긴 윤학의…
기사이미지
김상혁, 이혼→각종 추측성 루머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 쇼핑몰 CEO 송다…
기사이미지
마미손·김서형→'이태원 클라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4.15 총선을 앞두고 유쾌한 패러디로 …
기사이미지
"개인의 자유"vs"부정적 영향" 한소희, 과거…
기사이미지
144경기 강행하겠다는 KBO, 커지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BO가 5월초를 개막 D-데이로 결정했다…
기사이미지
"음악이 힘 되길" 신승훈→태진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요계가 음악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
맨위로